|
오브제는 2021년 론칭한 남성용 뷰티 브랜드다. 2023년 올리브영 기준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하고, 대표 제품 ‘내추럴 커버 로션’이 맨즈 케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해외에선 동남아와 대만의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쇼피 입점을 통해 진출했다. 시장 반응이 좋은 대만엔 현지법인도 설립했다. 2023년 대만에서 자사몰 운영을 본격화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오브제 관계자는 “국내에서 검증된 미디어커머스 기반의 마케팅 전략과 오브제가 쌓아온 성공 공식을 대만 시장에 전략적으로 적용한 것이 이번 성과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국가별 맞춤형 현지화 전략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