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튜브
가수 김종국이 신혼여행 브이로그에서 아내의 모습이 비쳐 화제가 되자 해당 영상을 돌연 비공개 처리했습니다. 신부의 신상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여전히 베일에 싸인 아내의 정체에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신혼여행 브이로그, 아내 실루엣 등장 후 영상 비공개
김종국 유튜브
지난 10월 9일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호텔 조식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속 김종국은 프랑스 파리 신혼여행에서 아침 6시부터 호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그는 “신혼여행 가서도 운동하느냐는 질문을 많이 받지만, 아내가 잘 때 다녀오면 싸움이 안 난다”며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파리 생트로페 관람차를 타고 “혼자일 때는 무서운 게 없었는데 가정이 생기니까 이런 게 두렵다”며 결혼 후 달라진 마음가짐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영상 후반부, 김종국이 호텔 객실을 소개하던 중 창문에 아내의 실루엣이 잠시 비쳤고, 이 장면이 온라인에서 회자되며 화제가 되자 영상은 곧바로 비공개로 전환됐습니다. 현재까지 별도의 설명이나 공지는 없는 상황입니다.
철저히 비공개된 아내의 신상
인터넷 커뮤니티
앞서 김종국은 지난달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에는 유재석 등 극소수의 지인만 초대됐고, 신부와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신부에 대해 일각에서는 LA 출신 사업가, 20세 연하 여성 등 다양한 추측이 나왔지만 사실로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김종국은 최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아내에 대해 “운동하는 사람은 아니다. 마른 편”이라고 전했고, 결혼식에 참석했던 개그맨 양세찬은 “마르고 어깨가 직각이며 키도 크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팬들의 반응과 관심
김종국 유튜브
김종국의 돌연한 비공개 전환에 팬들은 “아내를 철저히 보호하려는 배려 같다”, “실루엣만으로도 화제가 되다니 역시 김종국”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부는 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다시 아내의 근황이 공개될지 관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기대
KBS
‘예능 대세’이자 ‘헬스 전도사’로 불리는 김종국이 이번에는 남편으로서의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베일에 가려진 아내의 정체가 언제쯤 공개될지, 그리고 신혼 이후 김종국이 보여줄 달라진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