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에픽하이(EPIK HIGH)가 '케이팝 되는 형들스' 4자 보이즈로 변신, 연말 유쾌한 콘서트 호흡을 예고했다.
10일 아워즈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에픽하이 새 연말콘 '2025 EPIK HIGH CONCERT 〈케이팝 되는 형들스〉' 포스터를 공개, 오는 12월 개최를 확정 발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 속 사자보이즈를 모티프로 한 4자보이즈 면모의 에픽하이 멤버들이 묘사돼있다.
파스텔톤의 미래적 색감과 아이돌 스타일링이 결합된 비주얼은 놀라운 패러디 몰입감과 함께, '에픽하이' 다운 유쾌한 공연호흡들을 기대케 한다.
'EPIK HIGH CONCERT'는 매년 웰메이드 무대와 스토리텔링으로 화제를 모은 에픽하이의 단독공연으로, 올해는 3연속 핸드볼경기장 무대와 함께 감성힙합과 유쾌한 스토리텔링, 생생한 사운드를 만날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2025 EPIK HIGH CONCERT 〈케이팝 되는 형들스〉'는 오는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은 오는 14일 밤 8시 온라인 예매처 NOL티켓(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