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Brand Stock Top Index) 총 858.5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32위를 차지했다. 이는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평가에서 꾸준한 브랜드 신뢰와 경쟁력을 입증한 결과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코웨이는 최근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 미니, 맥스 3종을 연이어 출시하며 초소형부터 대용량까지 아우르는 얼음정수기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기존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얼음 저장용량을 약 49% 늘렸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는 가로 20cm 크기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2.1kg의 얼음 저장량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코웨이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공기 관리에 특화된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2종도 선보였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와 82㎡ 모델은 듀얼 흡입 시스템과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실내 공기를 강력하게 케어한다. 계절과 주거환경에 따라 교체할 수 있는 에어매칭필터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공기 청정 성능을 발휘한다.
코웨이는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코웨이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