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수는 10일 0시(한국시간)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이즈 클로즈드’(Feat. ZAYN)를 발매했다.
‘아이즈 클로즈드’는 지수가 지난 2월 발매한 첫 솔로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인 솔로 싱글이다. 지수는 앞서 소속사 블리수(BLISSOO)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유니크한 스타일을 예고했다.
지수와 제인(ZAYN)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인은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 출신의 실력 있는 팝 가수로, 빌보드 메인 송 차트 핫100 1위를 달성한 필로우톡(Pillowtalk)을 비롯해 다양한 히트곡을 갖고 있다.
소속사는 “지수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컬과 제인의 감성적인 음색이 이번 ‘아이즈 클로즈드’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고 자신했다.
지수는 올해 ‘아모르타주’ 타이틀곡 ‘얼스퀘이크’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 데 이어 블랙핑크로 ‘뛰어’(JUMP)를 발매하고 빌보드 핫100 10주 연속 차트인이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현재 블랙핑크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또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을 통해 대중과 만났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