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퓨전재즈 감성과 함께, 새로운 컴백여정을 시작한다.
7일 RBW 측은 원위가 이날 오후 6시 미니 4집 'MAZE : AD ASTRA'를 발표, 컴백행보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MAZE : AD ASTRA'는 지난 3월 정규 2집 'WE : Dream Chaser'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별을 향한 여정'이라는 주제를 원위스러운 키치한 감성으로 풀어낸다. 타이틀곡 '미로 (MAZE)'는 horn & brass 섹션을 포인트로 한 밝고 신나는 편곡의 퓨전재즈 감성의 곡으로, 인간관계 속 헤매는 길 자체가 의미 있다는 메시지를 품고 있다.
이와 함께 아픈 시간을 버텨 나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행운의 달 (Lucky 12)', UFO처럼 피어난 운명적인 감정을 노래하는 '미확인 비행체 (UFO)', 닿을 듯 닿지 않는 사랑을 녹여낸 '숨바꼭질 (Hide & Seek)', 과거와 미래의 유기적인 연결을 표현한 '흔적 (Trace)', 하루의 일기를 보는 듯한 감성적인 '너와 나, 그리고... (彫刻 : Diary)', 폭풍을 넘어 희망을 좇는 '비바람을 건너 (Beyond the Storm)' 등의 곡들이 더해진다.
한편 원위의 미니 4집 'MAZE : AD ASTRA'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