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호텔 ‘고사리 육개장 가정 간편식(HMR)'. 사진/SK핀크스 |
제주 SK핀크스가 운영하는 포도호텔이 제주의 풍미를 가득 담은 ‘고사리 육개장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 간편식)’을 출시했다. 호텔 셰프의 노하우와 제주 청정 식재료가 어우러진 이번 제품은, 집에서도 호텔 레스토랑 수준의 깊고 진한 육개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포도호텔 ‘고사리 육개장’은 제주 전통 방식으로 오랜 시간 푹 끓여내 일반 육개장보다 걸쭉하고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특히 청정 자연에서 자란 고사리를 듬뿍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제주의 향을 그대로 살려냈다. 포도호텔 총주방장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제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한 상품”이라며 “집에서도 포도호텔의 차별화된 미식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HMR 제품은 550g(1팩) 용량으로 구성되며, 1세트(5팩) 단위로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출시 기념으로 무료 배송과 함께 정가 6만원에서 10% 할인된 5만4000원에 한정 수량 판매된다. 포도호텔 레스토랑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낱개는 1개당 1만2000원에 제공된다.
한편, 포도호텔을 운영하는 SK핀크스는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핀크스골프클럽과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포도호텔, 그리고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사우나 시설을 갖춘 디아넥스호텔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디아넥스호텔의 아라고나이트 온천은 지하 1,000m 암반에서 뽑아 올린 고온 천연 온천수로, 피부 진정과 피로 회복에 효과가 뛰어나 제주의 대표적인 힐링 명소로 손꼽힌다.
제주 자연의 맛과 호텔 셰프의 비법이 담긴 ‘포도호텔 고사리 육개장 HMR’은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가정에서도 누릴 수 있게 해주며, 미식과 휴식을 동시에 제안하는 SK핀크스의 차별화된 가치가 담긴 상품으로 평가된다.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