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가수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실황인 '임영웅 리사이틀'이 추석 연휴를 맞아 SBS에서 특별 편성된다. 지난해 뜨거운 환호 속에 진행된 고척돔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가 안방극장까지 고스란히 전달될 예정이다.
SBS는 임영웅의 '임영웅 리사이틀'을 오는 3일 오후 8시 30분에 편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임영웅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총 6일간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했던 동명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는다.
당시 'RE:CITAL(리사이틀)'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 스테이지'라는 문구가 돋보였던 이 콘서트는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임영웅은 '리사이틀' 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히트곡은 물론, 시대를 아우르는 명곡들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목소리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열기와 임영웅의 매력적인 무대 향연이 안방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석 연휴를 맞아 특집으로 편성된 만큼, '임영웅 리사이틀'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또 한 번 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정규 2집 'IM HERO 2'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10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