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이 돌아왔다. 특히 이번 추석은 개천절과 주말, 대체 공휴일까지 포함되면서 7일이라는 넉넉한 시간을 제공한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게이머들에게는 평소 해보고 싶었던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에 본지는 할인 정보를 포함해 연휴 기간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실속과 재미를 겸비한 게임을 엄선해 봤다.
출처=공식 홈페이지
① 스텔라 블레이드
② 발더스 게이트3
③ 파이널 판티지 리메이크+리버스
④ P의 거짓
⑤ 스트리트 파이터6
국산 AAA급 게임의 자존심 ‘스텔라 블레이드’
첫번째 추천 게임은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스텔라 블레이드’다. 플레이스테이션5 기간 독점으로 작년 출시된 게임은 올해 6월 PC로 이식되면서 누적 300만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면서 국산 AAA급 패키지 게임으로는 이례적인 흥행 성과를 거뒀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네이티브’라는 생체 병기와의 전쟁해서 패배해 멸망의 위기에 몰린 인류의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인 ‘이브’는 인류가 신으로 숭배하는 존재 ‘마더 스피어’가 내려 보낸 7차 강화 부대 소속으로 지구를 탈환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수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매력적인 캐릭터와 압도적인 전투 액션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출시 후 평점 집계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평점 81점, 스팀 유저 평가 ‘매우 긍정적’을 기록하며 평단과 게이머 양쪽으로 부터 찬사를 받았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오는 10월 7일 오전 1시까지 24% 할인된 47,800원에 판매된다. SF 세계관 기반의 액션 장르를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이번 연휴 기간 ‘스텔라 블레이드'를 클리어해 보자.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