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차병원·차바이오그룹이 2025년 신입∙주니어 직원을 대규모로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의료부문(분당차병원∙구미차병원∙의료재단) ▲연구원(차의학연구원) ▲기업부문(차바이오텍∙CMG제약∙서울CRO) 등 7개 기관에서 한다. 모집 분야는 난임연구, 연구개발, 사무행정, IT(전산), 건설 등이며 모집 인원은 ○○명이다.
이번 공채에서는 병원/연구/의료 부문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성장 동력을 이끌어갈 연구개발 인력을 중점 채용한다.
차병원∙차바이오그룹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 공채에서도 직무 적합성이 높은 인력을 선발하기 위해 주니어 전형을 신입 전형과 함께 진행한다. 주니어 전형은 유관경력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공채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면접은 하루에 모든 면접을 끝내는 '원데이(1-Day)' 방식으로 진행해 지원자 부담을 덜었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0월 17일(금)까지 차병원∙차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차바이오그룹은 신입∙주니어 사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 직무별 연구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한 '연구원 박사과정',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인 '바이오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박사 학위 지원자는 입사 후 팀장 직책을 맡을 수 있으며, 우수 직원은 조기 승진이 가능하다.
일정 자격요건을 갖춘 전문가는 차 의과학대학교 교수 임용이 가능하도록 내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그룹 내 우수 인재를 선발해 미국∙호주 등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글로벌 전문가 제도'도 운영 중이다.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도 제공한다. 차병원 의료기관 이용 시 의료비 혜택을 준다.
유연근무제 및 생애주기별 다양한 지원제도를 운영하며, 국내 유수의 호텔 및 리조트 등 다양한 휴양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