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타임즈, 포브스가 극찬한 올해의 유쾌한 발견 ‘사람과 고기’가 개봉을 5일 앞둔 가운데, 개봉 전 먼저 영화를 볼 수 있는 CGV 프리미어 DAY부터 개봉주 무대인사 및 GV 진행을 확정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끈다.
‘사람과 고기’는 우연히 뭉친 노인 3인방이 ‘공짜’로 고기를 먹으러 다니며 살 ‘맛’ 나는 모험을 펼치는 유쾌 발칙 뭉클한 인생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먼저 ‘사람과 고기’ CGV 프리미어 DAY가 추석 연휴의 시작인 3일부터 5일까지 CGV 서면, 압구정, 오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사람과 고기’ 개봉일인 7일보다 먼저 영화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CGV 프리미어 DAY를 통해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사람과 고기’ 오리지널 싸인 시나리오북을 증정한다. ‘사람과 고기’ 오리지널 싸인 시나리오북은 ‘사람과 고기’의 시나리오와 함께 박근형, 장용, 예수정의 싸인이 표지에 프린트 되어 있어 소장가치를 더하며 ‘사람과 고기’ CGV 프리미어 DAY 상영회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매표소에서 증정된다.
‘사람과 고기’ CGV 프리미어 DAY가 진행되는 지점별 상영 일정이 상이하여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사람과 고기’가 개봉 주말인 11일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양종현 감독, 박근형, 장용, 예수정이 참석해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11일 메가박스 코엑스 오후 1시 30분 영화 종영 후 첫 번째 무대인사가 진행되고, 같은 장소 오후 1시 40분 영화 종영 후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이어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후 3시 20분 영화 상영 후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같은 날 스페셜 GV도 함께 진행한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오후 3시 30분 영화 상영 후 윤성은 평론가가 진행을 맡고 양종현 감독, 박근형, 장용, 예수정이 총출동해 관객들과의 대화 시간을 가지며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추석 연휴, 전 세대 관객들을 웃고 울릴 박근형, 장용, 예수정 주연의 올해의 유쾌한 발견 ‘사람과 고기’는 7일 개봉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