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확장 가능하고 접근 가능한 단일 세포 시퀀싱 분야의 리더인 파스 바이오사이언스(Parse Biosciences) 가 네덜란드 기반의 싱글셀 디스커버리스(Single Cell Discoveries) 를 공인 서비스 공급업체(CSP, Certified Service Provider) 프로그램의 최신 회원사로 맞이했다. 공인 공급업체가 된 싱글셀 디스커버리스는 파스의 단일 세포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해 단일 세포 과학에 전념하는 팀과 협력하고 유럽과 전 세계 연구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2024년에 도입된 CSP 프로그램은 연구자들을 엄격하게 검증된 파트너사와 연결해 모든 규모의 단일 세포 프로젝트를 아웃소싱한다. 데이터 품질, 확장성,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기준을 고수함으로써 이 프로그램은 연구실이 확신을 갖고 발견을 가속화하도록 돕는다.
무라로 마우로(Mauro Muraro, PhD) 싱글셀 디스커버리스 공동창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유럽에서 파스의 공인 서비스 공급업체 프로그램에 합류하는 첫 파트너가 된 것은 단일 세포 과학 분야 리더십을 향한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며 “확장 가능하며 조직 고정에 친화적인(fixation-friendly) 파스의 기술과 협력함으로써 소규모 시범 연구든, 아틀라스급 대규모 연구든 현대 연구에 요구되는 속도에 맞춰 고품질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알렉스 로젠버그(Alex Rosenberg) 파스 바이오사이언스 최고경영자 겸 공동창립자는 “CSP 네트워크 확장은 연구자들에 최고 수준의 단일 세포 서비스에 안정적인 지역별 접근성을 보장한다”며 “이제 과학자들은 단일 세포에만 집중해 온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에 더해 파스가 제공하는 확장성과 정밀성까지 얻게 되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