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주식회사(대표 배기식, 이하 리디)는 추석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의 원작 만화를 특별가에 볼 수 있는 ‘애니 타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글로벌 흥행작부터 최신 인기 만화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최근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원작이 재조명되면서 만화 팬들을 공략한다. 만화 ‘스파이 패밀리’의 경우, 애니메이션 방영 이후 1년간 원작 매출이 전년 대비 500% 이상 뛰기도 했다.
4분기 후속 방영을 앞둔 ‘스파이 패밀리’, ‘원펀맨’을 비롯해 첫 방영을 앞둔 ‘마지막으로 하나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종말 투어링’ 등 총 37편이 대상 작품에 포함됐다. ‘애니 타임’ 기획전을 통해 최대 30% 할인가에 감상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쿠폰팩 및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 장르의 웹소설을 할인가에 제공하며, 일반도서 카테고리에서는 TRPG 룰북 ‘크툴루의 부름’ 단독 선출간, ‘토지’ 특가 세트 판매, 덕담 댓글 포인트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리디 관계자는 “애니메이션과 원작 만화가 시너지를 내며 팬들에게 더 큰 재미와 몰입감을 주고 있다”며 “긴 연휴 동안 더욱 풍성한 콘텐츠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석맞이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