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딧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IDID’을 통해 ‘원더케이 코레오그래피 바이 아이딧’(1theK Choreography by IDID)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퍼포먼스 관련 멤버들의 연습 장면을 담고 있다.
멤버들은 김민재, 백준혁, 정세민과 장용훈,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두 유닛으로 나눠 각각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파이니스’(Remix, feat. Cardi B)와 맨(Mann)의 ‘버진’(Remix, ft. 50 Cent) 음악에 맞춰 춤을 춘 후 전원이 함께 이브(Eve)의 ‘탬버린’(Tambourine)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짜임새 있는 구성의 안무를 선보였다. 멤버 개개인이 가진 춤 선의 매력과 발소리까지 정확하게 일치하는 칼군무는 아이딧이 데뷔를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쏟은 뜨거운 열정과 압도적인 연습량을 느끼게 했다.
편안한 사복 패션으로 댄스 브레이크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멤버들의 동작과 표정 하나하나가 살아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수많은 연습을 통해 비로소 하나가 되어가는 아이딧의 행복 치사량 퍼포먼스에 팬들은 “춤선 깔끔하다”, “모두가 춤짱이딧!”, “멋지다 아이딧!”, “사복 입고 추는 아이딧은 색다르다”, “본업할 때 멋있는 아이딧” 등 다양한 댓글을 달며 감동을 공유했다.
아이딧은 오늘(2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 등 각종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