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동대문엽기떡볶이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지난 9월 30일 강원도 인제군 소재 군부대와 청주시 소재의 공군부대를 찾아 ‘푸드트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간식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엽기떡볶이 푸드트럭을 통해 장병들에게 브랜드 대표 메뉴인 엽기떡볶이를 제공했다. 군부대 내 식당과는 또 다른 특별한 분위기 덕분에 장병들은 활기찬 미소와 함께 오랜만에 ‘맛있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장병은 “국군의 날을 맞아 이렇게 특별한 선물을 받으니 자부심도 생기고 큰 위로가 된다”며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나라를 지키는 국군 장병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푸드트럭 행사는 국군의 날을 기념하는 동시에,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사회적 감사를 되새기는 자리였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과 특별한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력을 확산시키며, 고객과 지역사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