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와 함께한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10월을 맞아 고객들이 구내식당을 찾는 것만으로도 테마파크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재해석한 9가지 신메뉴와 테마파크 감성을 반영한 카페 음료, 간편식을 개발해 구내식당에서 선보인다.
삼성웰스토리는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의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어 뷰 맛집으로도 유명한 홀랜드빌리지 감성을 담은 ‘치폴레 BBQ치킨덮밥’, 깊은 국물과 수북하게 담아낸 돼지고기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된 한가람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등 에버랜드가 떠오르게 하는 대표 메뉴를 준비했다.
또한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가 그려진 소시지를 통으로 얹은 ‘레니라라 소시지 카레’, 래서판다의 얼굴로 라떼아트를 더한 ‘바나나크림라떼’ 등 캐릭터를 활용한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밖에도 츄러스와 팝콘, 버터구이 옥수수 등 테마파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간식들을 간편식으로 제공하고 구내식당을 에버랜드 소품들로 꾸미는 등 에버랜드만의 흥겨운 분위기를 구내식당에 재현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테마파크의 즐거움을 담아낸 메뉴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식탁 위 작은 축제를 선물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구내식당이 단순히 식사하는 장소를 넘어 하루를 장식하는 기쁨과 행복을 제공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