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코웨이가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비데, 정수기, 침대 3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왼쪽부터 룰루더블케어 비데2, 아이콘 프로 정수기,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로,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지수로 나타낸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9년 연속, 침대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신설된 비데 부문에서 초대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비데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코웨이는 89.3점을 획득해 경쟁사 대비 월등한 점수를 기록했다. 제품 성능, 내구성, 유지 관리 용이성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했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통산 22회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정수기’로서 위상을 재확인했다. 코웨이 정수기는 총점 88.7점으로 경쟁사와 큰 격차를 보였다. 세부 평가 항목 중 정수된 물의 맛과 품질, 설치 및 A/S 서비스, 내구성에서 월등한 경쟁력을 나타냈다.
침대 부문에서도 역대 최고점을 경신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3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시상식에서 이용준 코웨이 고객품질본부장(오른쪽)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의 이번 성과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에 둔 지속적인 제품 혁신의 결과다. 비데 부문에서는 전기분해수와 버블로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살균하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정수기 시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며, 7월 국내 정수기 누적 판매량 1500만 대를 돌파했다. 침대 부문에서는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경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비롯해 슬립테크를 접목한 혁신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서장원 대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다시 한번 인정받아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건강하고 편리한 가치를 더하는 혁신을 지속해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