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추석 연휴 ‘공유안마의자’로 고객 맞이…전국 260곳, 38만명 이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바디프랜드, 추석 연휴 ‘공유안마의자’로 고객 맞이…전국 260곳, 38만명 이용

뉴스락 2025-10-01 14:15:38 신고

3줄요약

[뉴스락] 헬스케어 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전국 주요 거점에 설치된 ‘공유안마의자 라운지’를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섰다.

집이 아닌 외부 공간에서 휴식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체험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현재 전국 260여 곳에서 공유안마의자가 운영 중이며, 올 1월부터 9월까지 누적 이용객은 38만 명을 넘어섰다.

김포국제공항에 설치된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 라운지.바디프랜드 제공 [뉴스락]
김포국제공항에 설치된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 라운지.바디프랜드 제공 [뉴스락]

특히 올해 9월까지 신규 설치 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3.6배 증가해 시장 확대 속도를 입증했다.

설치 장소는 고속도로 휴게소 19곳을 비롯해 김포국제공항, 남산서울타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설악 델피노리조트, 제주 금호리조트, 뽀로로 테마파크, 제주연안여객터미널 등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다중 이용시설에 집중돼 있다.

라운지에 배치된 전용 모델 ‘비프리’는 UVC 자동 살균 기능으로 위생성을 강화하고, 신발을 벗지 않고 앉을 수 있어 접근성을 높였다. 6개의 퀵버튼을 통해 10분 내외로 간편하게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 만족도가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사업자나 기관 입장에서도 별도의 초기 투자 부담이 없다. 바디프랜드가 제품과 인테리어를 무상 설치하고 수익을 공유하는 방식이어서 설치 문의가 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분석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장시간 운전, 가사노동, 인파와 대기로 피로가 쌓이는 명절 연휴에 공유안마의자가 안락한 쉼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공간에 설치해 마사지가 일상이 되는 건강한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