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버스에 대한 한 댓글러의 일침
정치9단
2025-10-01 13:55:42
신고
-
-
-
-
-
"마을버스는 해먹을게 없잖아요"
한강버스에 투자할 돈 3프로만 투자했어도
마을버스 환승 유지 가능했을텐데 ㅋㅋㅋㅋ
Copyright ⓒ 정치9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간편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