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삼양식품 새 라면 모델 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엔하이픈, 삼양식품 새 라면 모델 됐다

스포츠동아 2025-10-01 13:45:11 신고

3줄요약
엔하이픈. 사진제공 | 삼양식품

엔하이픈. 사진제공 | 삼양식품



그룹 엔하이픈 삼양식품 MEP(맵) 브랜드의 첫 번째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MEP은 지난해 말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로, K-푸드의 정수인 ‘매콤함’과 ‘맵다’에서 영감을 받아 익숙한 맛에 감각적인 반전을 더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엔하이픈은 평소 독자적인 라면 레시피를 개발할 정도로 각별한 라면 사랑을 드러냈다. 세심한 컨트롤로 라면 국물에 달걀을 부드럽게 펼치는 희승의 ‘계란 구름 라면’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지난달 27일과 1일 각각 업로드된 티저와 메인 광고는 공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었다. 영상에는 엔하이픈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MEP 제품과 멤버별 개성이 담겨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 더 많은 콘텐츠는 MEP 브랜드의 SNS를 통해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엔하이픈은 “MEP 브랜드를 알리는 첫 글로벌 앰버서더가 된 만큼 많은 분께 좋은 첫인상을 남겨드리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MEP 제품의 맛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