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탠바이미2, 美 뉴욕 백화점 ‘쁘렝땅’서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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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스탠바이미2, 美 뉴욕 백화점 ‘쁘렝땅’서 전시

이데일리 2025-10-01 10:00:0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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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LG전자(066570)가 1일 ‘LG 스탠바이미 2’를 미국 뉴욕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Printemps)’에 특별 전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

LG전자는 ‘LG 스탠바이미 2’를 미국 뉴욕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에 특별 전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 사진은 ‘예술의 순환성’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 LG 스탠바이미 2가 쁘렝땅 백화점 곳곳에 설치돼, 참여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사진=LG전자)


뉴욕 쁘렝땅 백화점은 프랑스 럭셔리 리테일 브랜드 쁘렝땅이 올해 3월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최근 뉴욕 월 스트리트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까다로운 브랜드 큐레이션과 고급스러운 공간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LG전자는 “특히 전자제품을 거의 다루지 않는 공간 특성상 이번 특별 전시에 LG전자가 참여한 것은 스탠바이미 2의 세련된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으로서 활용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예술과 순환성(Art and Circularity)’을 주제로 10월말까지 진행된다. 지속 가능성과 순환 가능한 디자인을 화두로 패션·뷰티·디자인 분야 총 16개 브랜드와 예술가들이 협업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업사이클링, 윤리적 생산, 재활용 소재 활용 등 환경적 가치를 예술과 창의적 디자인으로 풀어내며, 쁘렝땅이 추구하는 ‘예술과 라이프스타일의 조화’를 보여준다.

LG전자는 ‘LG 스탠바이미 2’를 미국 뉴욕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에 특별 전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 사진은 ‘예술의 순환성’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 LG 스탠바이미 2가 쁘렝땅 백화점 곳곳에 설치돼, 참여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사진=LG전자)


LG 스탠바이미 2는 전시 기간 동안 매장 곳곳에서 참여 브랜드들의 스토리를 담은 약 20분 분량의 영상 콘텐츠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쁘렝땅 백화점이 위치한 월 스트리트의 금융계 전문직들과 전 세계에서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LG 스탠바이미 2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LG전자는 지난 7월 스탠바이미 2를 미국 시장에 출시하고 주요 리테일 매장을 중심으로 전시를 확대하고 있다.

LG 스탠바이미 2는 버튼 하나로 화면부를 스탠드와 손쉽게 분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이동식 스크린이다. 27형 QHD 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고용량 배터리로 전원 연결 없이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동식 스크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스탠바이미를 비롯해 1인 가구나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 시네빔 쇼츠, ‘일잘러(일을 잘하는 사람)’ 고객을 위한 LG 스마트 모니터 스윙 등 다양한 고객의 삶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TV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며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시니어 고객과 가족들을 위한 ‘LG 이지 TV’를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TV 시장을 열었다.

정규황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뉴욕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리미엄 공간인 쁘렝땅 전시에 스탠바이미가 초청된 것은 LG전자가 추구하는 혁신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전시를 계기로 프리미엄 유통업계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LG 스탠바이미 2’를 미국 뉴욕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에 특별 전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 사진은 ‘예술의 순환성’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 LG 스탠바이미 2가 쁘렝땅 백화점 곳곳에 설치돼, 참여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사진=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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