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터 레이어 핏 쿠션’은 기존 세미매트 쿠션의 건조함과 세미글로우 쿠션의 낮은 커버력 문제를 동시에 해결한 제품이다. 세미매트와 세미글로우 사이의 신제형으로, 얇은 한 겹으로도 잡티·결점 등이 완벽 커버되면서 은은한 속광을 표현해주며, 24시간 수분·피부결 커버 지속력·안티다크닝 테스트를 완료한 쿠션이다. 더불어, 기존 스킨 레이어 핏 쿠션과 동일하게 웜·쿨로 세분화된 21호와 23호 사이 반 톤 단위 8컬러 라인업을 갖춰 개인 피부 톤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선 세럼 베이스’는 수분감이 풍부한 선 세럼 제형으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도와주는 베이스 전용 세럼이다. 매트부터 글로우까지 어떤 제형의 베이스 제품과도 밀착 시너지를 내어줄 메이크업 베이스로, 일명 ‘화잘먹 치트키’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여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선론칭과 함께 10월 올영픽으로 선정되어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로 출시된다. 워터 레이어 핏 쿠션은 본품·리필·미니 실버 백을 포함한 기획 세트로, 선 세럼 베이스는 본품 1+1 기획 세트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10월 올영픽 제품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완료된 매장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바웃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실제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2종을 통해 세미매트 및 세미글로우 쿠션의 고질적 문제와 컨디션에 따른 베이스의 기복을 해결했다”며 “FW 시즌에 최적화된 베이스 제품들을 이번 올리브영 선론칭에서 단독 기획 세트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