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시력 교정 전문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10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비치렌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라이트 문링 4팩 (2쌍), 라이트 쏘무드 4팩 (2쌍)을 각각 6,600원 특가에 판매하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쿠퍼비전과 협업하여 중·고등·대학생을 대상으로 클래리티 난시, 근시 렌즈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민생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으로 2차 지급 시기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누진다초점렌즈와 안경,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필요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비치안경은 10월 한 달 간, 누진다초점 국내·수입 브랜드 단계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현역 장병 및 예비 장병 대상 안경 추가 증정 프로모션, 다비치렌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다비치렌즈 신제품 포레아 픽싱 애쉬 구매 후기 이벤트와 더불어 다비치렌즈 라이트 컬렉션 1쌍 5천원 특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난시에 대한 인지율을 높이기 위해 쿠퍼비전과 함께 학생들을 대상으로 난시 렌즈 무료 체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렌즈 무료 체험은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비치안경 매장에서 무료 시력 검사 후 눈에 맞는 렌즈를 체험할 수 있다. 난시는 물론 근시도 무료 체험 가능하다. 무료 체험을 위해서는 다비치마켓을 통해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 또한 다비치마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전문적인 서비스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아 1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