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인포그래픽은 여름철 냉방 종료 후 세척을 간과하기 쉬운 시기에 오히려 가을이 관리의 ‘골든타임’이라는 인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통상 늦여름부터 초가을은 냉방 사용이 줄며 관리 타이밍을 놓치기 쉬운 시기다. 그러나 해당 시기는 실내 온도와 습도 변화로 인해 곰팡이와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여름 동안 축적된 먼지로 인해 난방 효율이 저하돼 겨울철 난방 전기요금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다. 또한 공기 질 악화는 알레르기 유발 등 건강 문제로 직결될 수 있어 가을철 관리가 중요하다.
이번 인포그래픽은 △가을철 시스템에어컨 세척이 필요한 이유 △부품별 오염 상태에 따른 문제점 △세척의 기대효과 등을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하이엠솔루텍은 시스템에어컨 세척을 통해 송풍량과 냉난방 효율을 개선하고, 기기 내부 열교환기에 쌓인 오염물질을 제거해 에너지 효율 상승과 다가오는 겨울철 사용할 기기의 고장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하이엠솔루텍은 이러한 관리 인식 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굿바이 썸머, LG베스트케어 캠페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접수한 고객에게 천장형 LG시스템에어컨 프리미엄 분해 세척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서비스 대상은 가정용 및 상업용 천장형 LG시스템에어컨 전 제품이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시스템에어컨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공기질과 에너지 효율을 좌우하는 핵심 설비이지만 관리가 소홀해지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인포그래픽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시스템에어컨 관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하이엠솔루텍만의 전문성과 정품 기반 세척 서비스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