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미래 성장을 이끌 핵심 인재 확보를 위해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MW는 2009년 세계 최초로 BLDC 모터를 헤어 드라이어에 적용하며 이미용 가전 시장의 혁신을 이끈 기업이다. 지난 16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국내외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 드라이어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짧은 시간 안에 국내 이미용 가전업계의 리딩 브랜드로 성장한 JMW는 이제 ‘아름다움을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를 위해 JMW는 혁신 비전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우수 인재를 적극 영입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마케팅 ▲개발 PM ▲개발 구매 ▲상품기획 ▲코스메틱 디자인 등 약 50여 명 규모로 진행된다. JMW는 “JMW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 갈 열정과 창의력을 가진 인재를 기다린다”며 “브랜드와 함께 커리어를 성장시키고 싶은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JMW는 단순한 인력 충원에 머무르지 않고, 직원이 더욱 효율적이고 창의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새롭게 인테리어된 대규모 신사옥으로 이전해 소통과 협업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도약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신규 사무실은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회의실과 업무 공간을 분리해 집중도를 높이고 직원들의 역량 발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JMW는 워라밸과 자율성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도 강화하고 있다. ‘시차 출퇴근제’, ‘생일자 조기 퇴근’과 같은 유연한 제도를 운영해 임직원들의 만족도와 생산성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JMW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채용과 사무실 이전은 헤어 드라이어를 넘어 토털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 그리고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