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경극 분장-손빈아 봉 퍼포먼스-안성훈 마술쇼…‘천만트롯쇼’ 추석 안방 점령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용빈 경극 분장-손빈아 봉 퍼포먼스-안성훈 마술쇼…‘천만트롯쇼’ 추석 안방 점령 예고

뉴스컬처 2025-09-30 11:46:1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眞’들도 기절초풍한 무대가 온다. 안성훈은 물구나무를 서고, 김용빈은 경극 의상을 입었다. 이쯤 되면 트롯쇼가 아니라 종합 서커스 퍼포먼스다. TV CHOSUN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추석특집 ‘천만트롯쇼’가 다음 주 안방극장을 강타한다.

오는 10월 8일, 9일 이틀 연속 방송되는 ‘천만트롯쇼’는 그야말로 “지금까지 이런 트롯쇼는 없었다”는 말이 절로 나올 만큼 공식 파괴 트롯 버라이어티를 선언했다.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천만트롯쇼’는 대한민국의 대표 기인들과 트롯 스타들이 힘을 합쳐 ‘천만 뷰’를 노리는 전대미문의 초특급 무대를 펼친다.

사진=천만트롯쇼
사진=천만트롯쇼

MC는 강호동과 붐. 강호동은 티저 영상에서 “언빌리버블!”을 연발하며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붐은 웃다 주저앉기까지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출연진들의 도전이 보통이 아니다. 자전거 위에서 물구나무를 서는 퍼포머를 시작으로, 고난도 마술에 도전한 안성훈, 경극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은 김용빈, 봉에 매달려 노래하는 손빈아, 줄에 매달려 공중을 나는 김용임 등, 한 마디로 “트롯계 판타지 서커스”다.

30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천만트롯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영상 속엔 ‘신들린 퍼포먼스’, ‘신드롬 예감’, ‘완전히 진화된 트롯 새시대’ 등의 카피가 빠르게 지나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퍼포먼스 못지않게 출연자들의 리액션도 볼거리다. 안성훈, 김용빈은 눈이 휘둥그레진 채 놀라고, 붐과 유지우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바닥에 주저앉는다. “2025년 들어 가장 많이 웃었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

제작진은 “‘천만트롯쇼’는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며 “모든 출연진이 땀 흘려 준비한 무대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22년 ‘송가인 콘서트’, 2024년 ‘영탁쇼’ 등 매년 추석마다 레전드 트롯 무대를 만들어온 TV CHOSUN. 2025년엔 트롯과 기인의 컬래버레이션, 그리고 트롯쇼의 신기원을 알리는 ‘천만트롯쇼’로 새로운 전설을 쓰겠다는 각오다.

한편, TV CHOSUN 추석특집 ‘천만트롯쇼’는 10월 8일 밤 9시 50분, 9일 밤 10시, 이틀간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