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주요 협력사들과 만나 K-방산 생태계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부산에서 '2025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손재일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56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해 미래 비전과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통한 국내 방위산업 생태계의 지속 성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협력사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타운홀 미팅이 마련됐으며, 품질 및 경영관리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22개사에 우수협력사 트로피와 상금을 수여했다.
올해 시상 부문은 기존 구매 부문에서 품질, 상생협력까지 총 3개 부문으로 확대됐다.
손재일 대표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글로벌 방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은 파트너사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며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협력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조정현 에스지솔루션 대표(한화에어로스페이스 상생협력협의회 대표)는 “수출경쟁력 확보를 위해 협력사들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긴밀히 협력하며 기술과 품질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화답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