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개그콘서트' 특별 출연··· 반전의 '얼굴 몰아주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클로즈 유어 아이즈, '개그콘서트' 특별 출연··· 반전의 '얼굴 몰아주기'

비하인드 2025-09-29 15:08:41 신고

3줄요약
사진=KBS2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개그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일본 특집 '개그콘서트 인 재팬' 2부에서 '자초하신 일입니다', '세기의 대결' 두 개의 코너에 특별 출연해 안방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전민욱과 장여준은 '자초하신 일입니다' 코너에 등장, 눈부신 비주얼에 객석 분위기가 순식간에 달아올랐다. 극 중 도쿄 컬랙션 축하 공연에 나선 두 사람은 "저희 공연은 준비가 다 됐다", "VIP분들을 먼저 뵐 수 있냐"라며 깨알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마징시앙,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세기의 대결' 코너에 등장했다. 김성민은 "일본까지 왔는데 사진이나 찍자"라고 말했고, 모두가 "좋아"라고 동의했다. 이 때 송승호가 "그냥 찍으면 재미없으니까 몰아주기 하자"라고 제안했고, 또다시 모두가 "좋아"라고 동의했다.

이를 지켜본 개그맨 신윤승은 "얼굴 몰아주기를 하나요?"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하나, 둘, 셋' 카운트다운을 외친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송승호의 얼굴을 마구 밀어 우스꽝스럽게 만들었고, "진짜 얼굴 몰아주기였다"라는 송필근의 멘트와 함께 커튼이 닫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이 외에도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미니 2집 타이틀곡 '페인트 캔디(Paint Candy)' 무대까지 선보여 또 한번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자아냈다. 비주얼만큼이나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현장은 물론 안방의 열기까지 후끈하게 달궜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10월 5일 일본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열리는 '더 퍼포먼스(The Performance)'에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사진=KBS2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