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쿠팡이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Dyson)'을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 회사는 이를 기념해 전 제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쿠팡
다이슨은 강력한 싸이클론 기술을 기반으로 한 무선 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에어랩' 헤어 스타일러 등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세계 가전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온 브랜드다.
쿠팡은 이번 공식 입점을 기념해 청소기, 헤어케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의 특가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했다.
고객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 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쿠팡 안심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쿠팡은 이번 론칭과 함께 국내외 대표 브랜드를 한데 모은 '로봇청소기 셀렉트샵'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 셀렉트샵에서는 다이슨을 비롯해 △로보락 △에코백스 △나르왈 △삼성전자(005930) △LG전자(066570)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비교·구매할 수 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많은 고객이 선호하는 글로벌 가전 브랜드 다이슨을 쿠팡만의 강력한 혜택과 서비스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국내 가전 유통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