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함께 약속 페스티벌’ 마무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DB손해보험, ‘함께 약속 페스티벌’ 마무리

직썰 2025-09-29 09:56:06 신고

3줄요약
지난 27일 서울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환경콘서트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에서 DB손해보험 정종표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DB손해보험]
지난 27일 서울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환경콘서트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에서 DB손해보험 정종표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DB손해보험]

[직썰 / 임나래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2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환경콘서트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이 3500여명 관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DB손해보험이 주최하고 환경재단, 초록우산, 스타버스랩이 주관했으며, 교육부·행정안전부·환경부·서울시가 후원했다. ‘프로미 안전체험’에 이어 올해로 3회째 열린 이번 환경콘서트는 환경 보호와 교통안전 의식 확산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무대에는 에일리, 폴킴, 청하, 이적, 다이나믹 듀오, 크라잉넛 등 6팀의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해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으며 관객들은 환호와 스마트폰 불빛 퍼포먼스로 화답하며 현장을 초록빛으로 물들였다.

올해는 특히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었다. 공연 전 ‘거절하기·줄이기·다시 쓰기·재활용하기·퇴비화하기’ 등 5가지 제로웨이스트 체험 부스가 운영돼 지속가능한 소비 실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입장 티켓에는 관객들이 작성한 환경 보호 다짐이 담겨 공연 중 출연진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되기도 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소비를 약속하는 이번 환경콘서트가 대표적인 친환경 공연문화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환경·사회·지배구조(ESG)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