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낵류 판매 43% 늘어…'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인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스타벅스 "스낵류 판매 43% 늘어…'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인기"

연합뉴스 2025-09-28 10:03:37 신고

3줄요약
스타벅스 스낵 스타벅스 스낵

[스타벅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1∼8월) 스낵류 전체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약 43%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2월 스낵 전용 브랜드 '테이크 잇 러브 잇'(Take it Love eat)을 출시하고,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여 현재 10여종의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제품 가운데는 '바질 토마토 베이글칩'이 가장 인기로 스낵류 전체 판매량의 20% 이상을 차지한다.

스타벅스는 앞으로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를 얻은 상품들을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해 출시하거나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한 상품들을 개발하는 등 스낵 제품군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테이크 잇 러브 잇' 인기 제품들을 전용 꾸러미백에 담은 '별별꾸러미'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강여화 스타벅스 푸드팀장은 "스타벅스 패키지(포장) 푸드가 언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올데이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