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신메뉴 ‘뿜치킹’ 출시를 기념해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와 손잡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치킨과 패션의 이색 만남이 성사됐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신메뉴 ‘뿜치킹’ 출시를 기념해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와 손잡고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선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에이블리 앱을 통해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과 뿜치킹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메뉴 이름을 맞히는 퀴즈에 참여하면 선착순 50만 명에게 BBQ앱 전용 5,000원, 6,000원, 1만원 할인 쿠폰 또는 뿜치킹 한 마리 쿠폰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퀴즈 참여 여부와 관계없이 페이지 접속자 전원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혜택은 1인 1회만 사용 가능하다.
에이블리는 Z세대와 알파세대를 중심으로 급성장한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패션·뷰티·라이프 카테고리를 AI 추천 기반으로 연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기준 월간 사용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해 업계 1위에 올라선 바 있다. 이번 협업은 BBQ가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신메뉴 뿜치킹은 고다, 체다, 블루, 파마산 치즈 등 4종 치즈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부드럽고 풍부한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바삭한 식감과 진한 치즈 맛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BQ 관계자는 “잘파세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포토이즘에 이어 에이블리와 같은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너시스BBQ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