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풀프레임 미러리스 신제품 Zf 실버 발매를 기념해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Zf Silver 핀 뱃지를 증정하고, 익스텐션 그립 또는 프리미엄 슬링백 중 하나를 추가 제공한다. 11월 16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11월 24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을 신청한 후 12월 1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신제품 Zf 실버 발매를 기념해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6일부터 판매되는 Zf 실버는 니콘의 대표 필름카메라 FM2에서 영감을 받은 헤리티지 디자인과 기존 제품 성능을 결합했다.
프로모션은 Zf 실버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Zf Silver 핀 뱃지를 선착순 증정하고, Zf 전용 익스텐션 그립 또는 픽디자인 에브리데이 v2 슬링백 Z커스텀 중 한 가지를 추가 제공한다. 참여 대상은 9월 2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11월 24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을 신청한 후 12월 1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Zf 실버는 지난 2023년 Zf 출시 이후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출시한 신제품”이라며, “익스텐션 그립, 슬링백 역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구성했으니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까지 받아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Zf 실버는 기존 성능을 계승하면서 니콘 필름카메라 특유의 크롬 도금 마감을 적용해 금속 질감의 실버 컬러를 구현했다. 총 6가지 색상으로 바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올해 추가 예정인 필름 그레인 기능을 활용하면 필름 사진 특유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