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로봇으로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포인트경제]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가족 구성원별 맞춤 선물 가이드를 26일 제안했다. 가족 각자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헬스케어로봇을 통해 명절 선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바디프랜드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엄마를 위한 제품으로는 ‘퀀텀 뷰티캡슐’이 소개됐다. 이 제품은 마사지와 함께 LED 광선을 이용해 얼굴과 두피를 관리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보습은 35% 개선됐고, 피부 결은 10% 좋아졌다. 모발 강도는 21% 증가했으며 두피 유분은 21% 감소했다. 사용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키와 몸무게를 고려한 AI 추천 마사지 프로그램도 탑재했다. 웰에이징을 추구하는 아내나 엄마에게 적합하다.
활동적인 아빠를 위한 ‘에덴로보’는 앉거나 누운 상태에서도 전신 스트레칭이 가능한 헬스케어로봇이다. 독립 구동 하체 모듈과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전신을 비틀거나 코어 부위를 들어올리는 스페셜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트위스트 운동, 크로스홀딩 운동, 노젓기 운동 등은 홈 트레이닝과 유사한 능동적 움직임을 유도하며 코어 근육 강화에 도움을 준다. 골프나 등산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아버지나 남편의 피로 회복과 체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
연세가 있는 부모님을 위한 ‘카르나로보’는 골반저근을 케어하는 헬스케어로봇이다. 착석부에 장착된 웨이브 마사지 모듈이 골반저근에 진동을 전달해 자연스러운 케겔운동을 돕는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회음부 웨이브 진동 자극이 배뇨 관련 불편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확인됐다. 로보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근육 이완과 활력 증진도 가능하다.
케겔운동과 전신코어운동을 돕는 ‘카르나로보’
공부와 업무에 지친 자녀를 위한 ‘팔콘N’은 콤팩트한 크기에도 상·하체를 각각 마사지하는 듀얼 모듈을 탑재했다. 두 사람이 동시에 마사지하는 듯한 효과를 제공하며, 하체 스트레칭과 근력 강화에 중점을 뒀다.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에게 적합하다. 슬리밍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무기력, 허리 뻐근함, 소화 불량 등 일상 불편함 해소를 위한 다양한 헬스케어 모드도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듀얼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
바디프랜드는 각 세대별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헬스케어로봇 선물을 통해 가족 건강을 지키고 명절에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