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랜차이즈 ERP 리드플래닛과 국내산 닭고기와 매콤한 양념으로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는 통큰푸드가 서울 코엑스 C·D홀에서 27일까지 진행되는 2025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기업들과 관람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 리드플래닛
리드플래닛은 창업박람회에서 복잡하고 어려웠던 가맹 사업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랜차이즈ERP 프로그램을 소개중이다. 리드플래닛 관계자는 "가맹사업법에 기반한 효율적인 전자계약, 안정적 가맹점 관리를 위한 매출분석시스템 등을 활용해 어떻게 해야 더 안정적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지를 안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리드플래닛은 기술 신용평가를 통해 TI-3 등급을 받으면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했던 실전 경험과 600여개 업체를 교육했던 이론 노하우도 갖추고 있다.
통큰푸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통큰할매닭볶음탕'으로 가맹상담을 진행한다. 차별화된 닭볶음탕 전문 브랜드로 안정적인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가맹비 전액 면제 △물류이행보증금 전액 면제 △간판 지원 △무이자 최대 5000만원 지원 △기존 인테리어 사용 가능 등 초기 투자 부담을 없애는 혜택도 제공한다.
통큰솥뚜껑 닭볶음탕은 국내산 계육만을 사용하고 독창적인 솥뚜껑 조리 방식을 도입해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랜다. 푸짐한 양의 닭볶음탕과 특제 양념, 다양한 사이드 메뉴 등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돼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대표 메뉴는 △통큰할매닭볶음탕 △얼큰닭개장 △닭곰탕 △닭도리탕 정식 등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