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세븐틴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로맨틱 코미디 영화 속 치명적 매력의 주인공 모습으로 깜짝 변신, 정식출격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하이브(의장 방시혁)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식채널을 통해 에스쿱스X민규 첫 미니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수많은 관심을 받는 에스쿱스, 민규 두 사람의 일상을 담은 레트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일부를 담아낸 듯한 모습을 보인다.
“어느 날 에스쿱스와 민규가 당신의 삶으로 들어왔다(One day, S.COUPS & MINGYU step into your life)”라는 도입부 내레이션과 함께 평범한 길거리부터 화려한 파티까지 모든 곳에서 주목받는 이들의 행보와 함께, 이국적 풍경을 더한 매력적인 비주얼이 집중조명돼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에스쿱스, 민규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What will happen to S.COUP & MINGYU?)”라는 질문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로이 오비슨(Roy Orbison)의 히트곡 ‘Oh, Pretty Woman’을 인터폴레이션(기존 음악의 특정 요소를 새롭게 연주·녹음해 활용하는 기법)한 곡으로, 강렬하게 끌리는 상대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에스쿱스X민규만의 방식으로 표현한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미니 1집 ‘HYPE VIBES’를 발표,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