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손성은 기자] 농협은 지난 8일 공개한 ‘농심천심, 밥 먹는 대한민국’광고가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농협은 1000만뷰 돌파 기념으로 ‘농심천심’ 메시지 확산을 위한 유튜브 구독·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광고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에 ‘농심천심’으로 사(4)행시를 작성하면 된다.
농협은 이벤트에 선정된 50명 에게는 한국농협 백미밥세트(24개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15일까지며, 당첨자는 10월 말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이번 광고는 농협이 추진하는 ‘농심천심’ 운동 일환으로,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과 “밥 먹는 대한민국”트렌드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밥의 힘을 믿자, 삶의 힘을 얻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밥심’을 강조한다. 비록 밥의 모습은 저마다 달라도 여전히 아침밥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밥심으로 살아가는 우리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영상에 담았다.
윤재춘 농협중앙회 홍보실장은 “쌀밥은 우리의 가장 자연스러운 문화”라며 “광고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우리 농산물과 ‘밥심’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 농업·농촌의 가치를 공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