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송혜교는 2025 겨울 캠페인 화보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고유의 우아함과 세련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컬렉션은 ‘Refined Grace’를 콘셉트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빛나는 절제된 아름다움과 정제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정교한 디테일과 도시적인 감각이 어우러지며, 동시대 여성의 품격 있는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보 속 송혜교는 클래식한 무드의 코트와 슬림핏 원피스를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와 블랙 원피스, 트위드 자켓과 시스루 스커트 세트로 절제된 여성미를 한껏 강조했다.
또한 니트 배색 카라 자켓과 스커트 착장에서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포인트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블루 컬러의 니트와 자켓, 큐드로이 팬츠, 입체적인 짜임의 가디건까지 더해져 편안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세피아 톤의 캐시미어 코트와 태슬 장식 니트, 스커트로 구성된 룩에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블루 트위드 재킷과 티어드 스커트는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포인트로 시선을 끌었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라운 코트와 네크라인 장식의 블랙 원피스를 착용해 송혜교만의 단아함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조화롭게 선보이며, 겨울 패션의 정수를 담아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