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요리 문화 확산"…샘표, 한돈자조금과 맞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즐거운 요리 문화 확산"…샘표, 한돈자조금과 맞손

이데일리 2025-09-25 09:47:1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와 손잡고 돼지고기를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법을 제안하기 위해 나선다고 25일 밝혔따.

박진선 샘표식품 대표이사(왼쪽)와 손세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사진=샘표식품)


24일 박진선 샘표식품 대표이사는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과 만나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돈과 샘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요리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샘표는 ‘우리맛연구’를 통해 우리 식탁에 자주 오르는 식재료를 더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방법을 꾸준히 연구해왔다. 그 결과 채소를 절일 필요 없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팬 하나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반찬소스 등 조리 과정과 시간을 줄여주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또한, 차오차이, 티아시아 등 세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한돈자조금 역시 국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국산 돼지고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특화 제품과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왔다. 샘표와 한돈자조금은 이처럼 ‘누구나 즐겁게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국산 돼지고기의 가치를 확산한다’는 공통된 목표를 공유해온 만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의 노력이 새로운 성과로 이어지게 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샘표는 한돈자조금과 폭넓은 협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가장 가깝게는 다가오는 10월 11~19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에 샘표가 참여한다. 또 국산 돼지고기의 풍성한 맛을 살리는 레시피를 함께 개발하고, 소스·양념 등 신제품도 선보이며 다양한 공동 이벤트와 캠페인을 이어갈 방침이다.

샘표 관계자는 “한돈자조금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식탁에 자주 오르는 재료인 돼지고기를 더 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