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좋은 기름’이라는 품질 철학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혁신을 추진해왔다. 올해 광고캠페인 “함께 가요~ 좋은 내일!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은 독창적인 3D애니메이션 기법을 통해 회사의 미래 비전인 ‘샤힌 프로젝트’를 전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매주 1회 공개해 올해 누적 조회수 3억회를 달성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트렌드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혁신을 거듭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가장 경쟁력 있는 에너지 화학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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