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션맵 스타일의 프로모션 페이지와 함께, 영화 제작 크루 콘셉트를 더한 새로운 '음악 청춘투어'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4일 밤 10시 공식채널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 미니5집 ‘The Action’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오픈된 프로모션 페이지는 ‘Crew Call’, ‘Play’, ‘Loading’, ‘Pause’, ‘Street View’, ‘Animatic Video’, ‘Submission Deadline’, ‘Take No.6’, ‘Hollywood Action’ 등으로 쓰인 특정 목적지 핀을 더한 위성사진 기반 지도 프레임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위도·경도 좌표 스타일로 표기된 목적지 핀 숫자 카운트는 앞서 ‘Kick off’ 영상으로 공개된 영화 제작 크루 ‘TEAM THE ACTION’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들의 흐름을 짐작케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KOZ 엔터테인먼트는 프로모션 페이지 오픈과 함께 보이넥스트도어 신보 ‘The Action’에 대해 "성장을 향한 보이넥스트도어의 열망을 함축한 앨범이다. ‘더 나은 나’를 위해 끝없이 나아가겠다는 여섯 멤버의 당찬 포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0월 20일 미니 5집 ‘The Action’을 발표하고, 발매 당일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