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포 굿' 2차 예고편 공개…더 없이 완벽할 영화적 체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위키드: 포 굿' 2차 예고편 공개…더 없이 완벽할 영화적 체험

이데일리 2025-09-25 08:51:51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역대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감독 존 추)이 압도적 몰입감의 2차 예고편을 25일 공개했다.

(사진=유니버설픽쳐스)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을 찾아올 뮤지컬 블록버스터 ‘위키드: 포 굿’이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위키드: 포 굿’은 사람들의 시선이 더는 두렵지 않은 사악한 마녀 엘파바와 사람들의 사랑을 잃는 것이 두려운 착한 마녀 글린다가 엇갈린 운명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서로 다른 변화의 길에 접어든 엘파바와 글린다의 대비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악한 마녀로 몰린 엘파바는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 속에 외로운 싸움을 이어간다. 엘파바 앞에는 생각지 못한 위기와 고난이 닥쳐오지만 더 이상 흔들리지 않는다. 지팡이를 얻으며 착한 마녀로 거듭난 글린다는 거부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모든 걸 잃게 될까 두렵다. 어긋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향해 한 발 나아갈 두 사람의 성장과 변화의 여정이 더욱 기다려진다. 사라진 엘파바와 곁을 지키는 글린다 사이에서 고뇌하는 오즈의 수비대 대장 피예로와 엘파바에 대한 선동을 멈추지 않는 마담 모리블의 등장은 더 웅장하고 드라마틱 해질 거대한 서사를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뭐든 할 수 있어 우리가 함께면”이라는 글린다의 대사와 함께 “모두가 기다려온 거대한 여정의 끝에서 영원히 바뀌게 될 우리”라는 카피가 두 사람의 찬란한 우정이 어떻게 만개할지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압도적 전율과 경이로운 감동을 더하는 OST와 눈부시게 빛나는 화려한 비주얼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더없이 완벽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극장 필람 무비 ‘위키드: 포 굿’에 대한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2025년 스크린을 아름답게 장식할 영화 ‘위키드: 포 굿’은 오는 11월 19일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