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홍명보 감독도, 마인츠도 초대형 희소식! 이재성 부상 복귀..."팀 훈련 소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피셜] 홍명보 감독도, 마인츠도 초대형 희소식! 이재성 부상 복귀..."팀 훈련 소화"

인터풋볼 2025-09-25 06:40:51 신고

3줄요약
사진 = 마인츠
사진 = 마인츠

[인터풋볼=박윤서 기자] 이재성이 훈련에 복귀했다.

마인츠는 27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메바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5라운드에서 도르트문트를 상대한다.

마인츠에 희소식이 전해졌다. 이재성이 돌아온 것. 마인츠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이재성이 팀 훈련 전체에 참여했다”라면서 이재성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지난 9월 초 한국 대표팀으로 나서 미국전에 선발 출전했던 이재성은 근육 부상으로 인해 중도 하차했다. 이재성은 소속팀 마인츠로 먼저 돌아가 회복에 매진했고 마침내 훈련에 복귀하면서 그라운드로 돌아올 준비를 마쳤다.

다음 경기는 바로 도르트문트다. 이재성은 유독 도르트문트에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재성은 마인츠에서 뛰면서 도르트문트를 여러 차례 상대했다. 현재까지 8경기를 뛰었으며 4골 2도움을 기록했다. 마인츠는 도르트문트에 비하면 분데스리가 내에서 상당히 약팀인데 이재성이 뛴 8경기에서 2승 2무 3패로 호각세다. 마인츠는 ‘꿀벌 킬러’ 이재성이 돌아와 도르트문트전을 보다 나은 분위기 속에서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더군다나 마인츠는 현재 리그 1승 1무 2패로 부진을 면치 못하면서 13위까지 처졌다. 도르트문트전을 반등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

마인츠뿐 아니라 홍명보호에도 희소식이다. 이재성은 대표팀에서 대체할 수 없는 선수다. 왕성한 활동량으로 공수양면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며 센스 있는 패스로 공격을 이끌기도 한다. 지난 미국전에서 터진 손흥민의 선제골도 이재성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홍명보호는 돌아오는 10월 10일 브라질, 14일 파라과이를 상대한다. 세계적인 강팀인 만큼 건강한 이재성이 필요한 상황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