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굿컴퍼니(대표 송인혁·이은영)가 두바이 스타트업 컨퍼런스 'Expand North Star(이하 ENS)'의 ScaleX 100대 글로벌 테크 스타트업에 선정됐다.
ENS는 매년 두바이에서 열리는 글로벌 스타트업 이벤트로, 100여 개국 1,800여 개 스타트업과 1,000여 명의 투자자, 200억 달러 이상의 투자 자본이 모인다. ScaleX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100개 기업만을 선발해 전용 전시관과 네트워크,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ENS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유니크굿컴퍼니의 ScaleX 선정은, 자사의 AI 기반 체험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Realworld)’가 공간 솔루션으로서 OHE(Out of Home Entertainment) 및 LBE(Location Based Entertainment) 분야에서 기술 기반 글로벌 성장 잠재력 인정받은것임을 보여준다.
유니크굿컴퍼니는 2023년 경기도에서 개최한 대규모 이벤트로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되며 오프라인 집객 능력과 지속가능한 매출모델을 제시함으로서 플랫폼의 매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AI 저작 도구를 공개해 기존 수일이 걸리던 콘텐츠 제작 기간을 몇 분으로 단축시켰다.
송인혁 유니크굿컴퍼니 대표는 "이번 ScaleX 선정을 계기로 차세대 K-콘텐츠 산업의 가능성을 세계 무대에서 선보이고, 글로벌 진출과 파트너십 확대에 한층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유니크굿컴퍼니는 이번 참여를 통해 해외 시장 개척과 네트워크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미지 제공: 유니크굿컴퍼니(studio.realworld.to)
Copyright ⓒ 비석세스 beSUCCES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