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드나잇 워커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설립 2년만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첫 작품이다. 앞서 세 차례 글로벌 공개 테스트와 2년 연속 게임스컴 출품으로 관심을 끈 기대작이다. 미드나잇 워커스의 스팀 위시리스트(찜)는 최근 3개월 동안 두 배 수준으로 늘어나며 21만명을 돌파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얼리 액세스 버전은 지난 7월 실시한 3차 공개 테스트와 게임스컴 2025 현장에서 수집한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전반적인 시스템을 개선했다. 다양한 전투 패턴을 보유한 좀비 베리에이션 확장, ‘상인’ NPC 상호작용 강화, 거래소 편의성 개선, 애니메이션 전면 수정 등이 이뤄졌다.
이어 미드나잇 워커스는 오는 10월 13일부터 20일까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유저들은 스팀에서 게임을 앞서 체험할 수 있으며, 개발진 실시간 소통, 온라인 질의응답 등 테스터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이어질 예정이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얼리 액세스 및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맞춰 유저 참여 이벤트 ‘픽 더 하이프 콘텐츠(Pick the Hype Content!)’를 진행한다. 미드나잇 워커스 유튜브 채널에서 디렉터 코멘트 영상을 시청하고, 공식 디스코드 투표를 통해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달러 상당의 스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공개 테스트와 게임스컴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피드백이 이번 얼리 액세스 공개에 큰 힘이 됐다”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한층 완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저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