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임나래 기자] 카카오뱅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정관장과 제휴를 맺고 오는 10월 2일까지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서비스를 선보인다.
카카오뱅크는 기존에 제공하던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등 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앱테크 기능을 한데 모아 ‘돈 버는 재미’ 통합 홈으로 개편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기억력 테스트’는 처음 제시된 그림을 기억한 뒤 무작위로 노출되는 그림 중 동일한 그림이 나타난 횟수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가 네 가지 서비스를 모두 참여할 경우 하루 최대 12원을 적립할 수 있다.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은 간단한 게임형 서비스를 즐기며 정관장의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카드 짝맞추기 3회 누적 플레이: 정관장 온라인몰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15만원 이상 구매 시) ▲색깔 맞추기 3회 누적 플레이: 전국 오프라인 매장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15만원 이상 구매 시) ▲빨리 맞추기 5회 누적 플레이: 정관장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 2000포인트 제공 ▲기억력 테스트 3일간 누적 플레이: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혈당케어 제품 ‘GLPro 코어’ 2병 교환권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앱테크 서비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식품, 뷰티, 생활 등 다양한 영역으로 제휴사를 확대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