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2025 KS-CQI 우수기업 선정 새창으로 읽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NH농협생명, 2025 KS-CQI 우수기업 선정 새창으로 읽기

직썰 2025-09-24 16:59:42 신고

3줄요약
22일 서울 송파구 소재 시그니엘 서울에서 진행된 ‘2025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서 임도곤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오른쪽)과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NH농협생명]
22일 서울 송파구 소재 시그니엘 서울에서 진행된 ‘2025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서 임도곤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오른쪽)과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NH농협생명]

[직썰 / 손성은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22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KS-CQI(Korean Standard Contr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KS-CQI는 콜센터 상담서비스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조사로 상담과정과 성과를 종합평가한다. 올해는 총 57개 업종, 242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설문조사를 실시했다.

행사에는 임도곤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임도곤 부사장은 “올해 10년연속 KSQI 인증과 함께 KS-CQI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까지 달성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이 외에도 고객소통을 통한 업무개선을 위해 고객패널, 고객기상청 등 다양한 고객교류 채널을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