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클래식 서버 오픈…플레이 통해 성장 재미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넥슨 ‘히트2’, 클래식 서버 오픈…플레이 통해 성장 재미 강화

데일리 포스트 2025-09-24 14:12:34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모바일∙PC MMORPG ‘히트2(개발사 넥슨게임즈)’에 클래식 서버를 업데이트했다.

클래식 서버는 ‘히트2’가 지닌 전투와 성장의 재미를 강화한 서버다. 신규 재화 획득 시스템과 장비 제작 방식을 선보인다. 시즌패스에서 획득한 ‘젬 파밍 프리미엄 충전권’을 사용해 몬스터 처치 과정에서 얻은 ‘젬’은 거래소와 상점에서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신규 재화 ‘토큰’과 교환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장비의 강화 단계별 성능을 대폭 향상하고 기존 장비를 활용해 상위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됐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파도의 섬’, ‘테라가드’, ‘트리아’ 등 세 개 지역과 던전 ‘계시의 탑’, ‘여명의 전당’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대검’, ‘활’, ‘지팡이’, ‘둔기’, ‘쌍검’, ‘보주’ 총 여섯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10월에는 서버 최초의 공성전을 추가하고 ‘안겔로스’, ‘그란디르’ 지역을 오픈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리진 서버에서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이뤄졌다. 먼저 ‘보주’ 클래스 리뉴얼을 실시하고 신규 스킬 ‘브릴리언트 블레싱’을 추가해 아군에게 보다 강력한 버프 효과를 부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시전 속도를 높이고 ‘리커버리’의 쿨타임을 제거하는 효과를 적용해 회복력을 강화했다.

더불어 신규 콘텐츠 ‘펫 탐사’에서는 각 지역에 보유 중인 펫을 파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성 단계를 3단계까지로 확장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클래식 서버 ‘후발대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할 경우 ‘젬 파밍 프리미엄 14일 충전권’으로 교환 가능한 ‘젬 파밍 프리미엄 충전권 조각’을 얻을 수 있다.

또 함께 지급되는 ‘힛투더머니 참여 코인’으로 ‘힛투더머니’ 이벤트에 참여해 대량의 젬 획득 기회에 도전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