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아성다이소가 '아이디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상품을 구성해, 주방용품, 문구용품 등 약 20종을 선보인다.
먼저, 주방에서의 정리력을 높여주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쌓을 수 있는 주방걸이'는 싱크대 상부장 하단에 걸어 자투리 공간을 수납 공간으로 바꿔주며, 2단까지 결합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별도 시공 없이 선반에 걸어 사용하는 구조로, 책상·옷장·수납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하다. '우유팩 클립'은 우유팩 상단에 씌워 내용물이 새거나 냄새가 섞이는 것을 방지해 위생적인 보관을 돕는다. 또한, 투명한 소재로 유통기한 확인도 용이하다. 십(十)자 구조에 네 개의 다리를 접고 펼 수 있는 '실리콘 접이식 냄비 받침'은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다리를 두 개만 펼치고, 나머지는 세워서 휴대폰 거치대로 활용할 수도 있다.
© 아성다이소
메모나 택배 정리 등 일상에 실용성을 더해주는 문구용품도 준비했다. '점착 메모 만드는 글루펜'은 펜 타입의 소형 접착제로, 두 가지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풀이 마르기 전에 붙이면 일반 접착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펜 타입이라 좁은 면적에도 바르기 쉽다. 풀이 마른 후 붙이면, 원하는 사이즈나 디자인의 종이를 점착용 메모지로 변신시킬 수 있어 다이어리 꾸미기, 스크랩북 꾸미기, 영수증 정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커터 달린 송장 보호 스탬프'는 롤러 형태로 문지르듯 주요 정보를 가릴 수 있는 스탬프에 절취용 커터를 일체형으로 구성했다. 택배 정리 시 정보 보호와 언박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실속 아이템이다. '노크식 클립형 커팅펜'은 볼펜처럼 버튼을 누르면 날이 나오는 구조로, 칼날을 펜촉처럼 얇게 구성했다. 작은 스티커를 떼고 붙이거나 정교한 도안을 따라 자를 때 유용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판매한다. '접착식 캐스터 바퀴(4개입)'를 수납함이나 화분, 휴지통 등에 부착하면, 들지 않고 밀어 옮길 수 있어 청소나 이동 시에 간편하다. '스포이드용 주사기'는 ml 눈금이 표시돼 있어 화장품, 향수, 잉크 등을 정량 덜어 쓰는 데 적당하며, 소분이 필요한 여행이나 출장 시 유용하다. 상처 부위에 붙인 밴드가 자꾸 떨어져 불편했던 경험이 있다면 '손가락 면 밴드'를 구매해 볼 만하다. 신축성 있는 재질을 사용해 손가락 마디 등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도 잘 밀착된다.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의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자음생 라인은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진세노믹스TM'를 중심으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는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설화수는 60년 인삼 연구의 정수를 담은 자음생클렌징폼을 9월 새롭게 출시하며, 피부관리의 첫 단계부터 자생력을 활성화하는 솔루션을 선사하고자 한다.
자음생클렌징폼은 인삼추출물과 17종의 아미노산을 결합한 '진생아미노콤플렉스TM'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손상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키고, 촘촘한 보습 장벽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 기반을 마련한다.
특히, 특수 관리로 민감해진 피부를 대상으로 제품을 사용한 결과, 90.9%의 고객이 민감한 피부가 진정된 효과를 경험해 자음생 라인의 핵심 가치인 '자생력'을 입증했다.
또한,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제형이 연약한 피부를 마찰 없이 감싸주며, 당김 없이 편안하게 세안을 마무리하도록 도와준다. 2주간의 시험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 모두가 100% 만족한다는 의견을 나타냈으며, 저자극성, 세정력, 사용감 등 다양한 측면에서 제품의 우수성이 확인됐다.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중국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태국의 대표 유통 기업 시암피왓그룹과 손잡고 태국 현지에서 인기 있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해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시암피왓그룹과 공동 큐레이션을 통해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 등 현대백화점 주요 점포에 위치한 에이치바이에이치(HBYH)와 비클린(B.CLEAN) 매장에서 태국 브랜드 3종의 대표 상품들을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치바이에이치와 비클린은 현대백화점 자체 편집숍으로 각각 라이프스타일과 클린뷰티에 특화돼 있다.
공동 큐레이션은 한국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태국 현지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으로 진출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2월 시암피왓그룹과 커머스 노하우 교류 및 리테일 혁신 시너지 창출을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간 협업의 일환으로 태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매종 크래프트(Maison Craft)', 뷰티 브랜드인 '글라(GLA)'와 '허브앤미네랄(Herbs&Minerals)'이 현대백화점에 입점하게 됐다.
매종 크래프트는 태국 각지의 장인과 협업해 전통 공예 기술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유명하다. 현대백화점 점포에서는 수공예 테이블매트 등을 선보인다. 글라와 허브앤미네랄은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 손 세정제, 보디 클렌저 등을 소개한다. 양사는 개성과 브랜드 스토리를 중시하고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국내 2030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3개 브랜드를 선별했다.
라엘이 편의점 전용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새롭게 선보이며, 전국 주요 편의점(GS25·세븐일레븐·CU)에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라엘은 소비자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더 다양한 용량과 편리한 기능을 갖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전용 제품을 기획했다.
편의점 전용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제품에서 매수를 늘린 대용량(중형 16매, 대형 14매)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중형 4개입의 소용량 제품과 함께 다양한 용량의 생리대를 마련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기능과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생리대와 포장지가 한 번에 분리되는 원터치 개봉 방식, 월경혈을 2중으로 차단해주는 더블 웨이브 패턴 적용 등 최근 개선된 사항을 모두 반영해 실용성을 높였다.
라엘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의 편의점 전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제품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는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씽'(ONE THING)이 간편한 사용으로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PEPTIDE RETINAL MIST)를 출시했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크림의 영양감과 앰플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으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5중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자극이 적은 레티날 성분을 더해 탄탄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특히 모공과 피부 탄력, 주름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 애경산업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탄력 크림과 수분 앰플의 2중 제형으로 구성돼 균형 잡힌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 준다. 또한 분사 시 피부에 곱게 도포 되는 안개 분사 형태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빈틈없는 수분 막을 형성해 준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 105.59%, 피부 치밀도 104.64%, 세로 모공 면적 111.76%, 안면 리프팅 107.39%, 피부 밝기 102.10%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25일 스타필드 수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정식 오픈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실적이 바탕이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서 7월 한 달간 스타필드 수원 '바이츠 플레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싱글컵 약 2만여 개를 판매하는 등 기대 이상의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매장 면적은 45m2(약 13.8평), 총 10석 규모로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입점한다. 총 20가지 아이스크림을 커피와 차 등 음료와 함께 판매한다.
벤슨은 최근 다양한 맛의 조합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다양한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용기를 추가했다. 기존 △싱글컵(100g) △파인트(340g)와 더불어 △더블(120g) △파인트 스플릿(340g) △쿼터(620g) 사이즈로도 제공한다. 맛이 섞이지 않길 원하는 고객은 세 개의 칸으로 나눠진 '파인트 스플릿'을 선택하면 된다.
오픈을 맞이해 28일까지 싱글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블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보냉백을 제공한다.
벤슨은 이번 스타필드 수원 매장을 포함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역점 △청량리역점 △갤러리아명품관 등 총 5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을 운영중이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미니컵 2종을 만나볼 수 있고, 온라인몰에서는 SSG닷컴 '미식관'에서 대표 제품 4종을 판매하고 있다. 24일부턴 마켓컬리에도 입점한다. 이를 기념해 10월8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은 간절기 시즌을 맞아 '프리미어 트랙 경량패딩'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LF가 2022년 리복의 국내 유통을 맡은 이후 처음으로 본격 기획한 경량 패딩 라인이다.
대표 아이템인 '프리미어 트랙 경량패딩'은 가볍고 따뜻한 신클라우드 충전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췄다. 스포티한 사선 배색 라인과 등판 로고 아트워크는 스트릿 무드를 더하며 일상과 아웃도어, 스포츠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올 가을 패션 트렌드 아이템인 '럭비 티셔츠' '풋볼 저지' 유행에 맞춰 선보이는 '프리미어 우븐 피스테'는 풋볼 저지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 아트워크로 액티브한 무드를 살렸다. '프리미어 투웨이 팬츠'는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웜 메쉬(Warm Mesh)' 안감을 사용했으며, 밑단 스트링으로 조거핏과 스트레이트핏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모 안감 바람막이 재킷, 웜업 팬츠, 피스테 등 간절기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24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온라인 선발매로 공개되며, 추후 리복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BYC의 35년 전통 여성 란제리 브랜드 '아미에(Amie)'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찰핏(CHAL-FIT)'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미에의 '찰핏(CHAL-FIT)' 라인은 '내 몸에 찰싹 붙는 편안함'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밀착력과 쾌적함을 강조한 란제리 제품이다.
BYC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와 '아미에 찰핏브라 시그니처 BIG' '아미에 레이시 찰핏브라' 등 브라 3종과 '아미에 에어리 찰핏케미솔세트'까지 총 4종이다.
먼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는 경량 원단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얇지만 밀도 높은 조직감으로 비침을 최소화하고 타공 처리된 패드로 통기성이 좋아 쾌적하다. 어깨끈은 스트랩형과 런닝형 두 가지로 선호하는 핏과 착용형태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아미에 찰핏브라 시그니처 BIG'은 빅사이즈를 위해 맞춤 설계된 탄탄한 심리스 제품이다. 압박 없이 부드럽게 밀착시켜 다양한 체형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하단 서포드바와 컵사이드 4단 커브 본딩으로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아미에 레이시 찰핏브라'는 편안함에 페미닌한 무드를 더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다. 감각적인 물결 디테일의 레이스 심리스 런닝형 브라로 깊은 넥라인으로 로맨틱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특히 좌우 분리형 물방울 쉐입 패드가 가슴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들뜸 없이 매끈한 형태를 유지시켜준다.
© BYC
'아미에 에어리 찰핏케미솔세트'는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에 따라 유연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원하는 길이와 핏으로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과 조이지 않는 소프트 밴딩으로 착용감이 좋고,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자인으로 러블리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BYC '아미에' 신제품은 BYC 직영점과 자사몰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맨해튼의 상징적인 아트하우스를 테마로 25FW(가을겨울) 남녀 컬렉션을 출시하고,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25FW 컬렉션의 테마는 맨해튼을 대표하는 영화관 '파리 시어터(Paris Theater)'다. 1948년 개관 이후 예술영화의 성지로 자리잡은 이 공간은 전통과 현대가 교차하는 장소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도시적 우아함과 세련된 독립성을 상징한다. 질스튜어트뉴욕은 드레스업 문화가 다시 부상하는 흐름에 주목해, 아트하우스가 지닌 격식 있는 무드와 절제된 품격을 포멀웨어 스타일로 반영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뉴욕의 도시적 감성을 집약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감도 높은 컬렉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기대를 충족시키고, 브랜드 고유의 미학과 차별화된 색깔을 선명하게 드러내겠다는 전략이다. 나아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컬렉션의 주제와 스토리텔링 화보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결함으로써,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질스튜어트뉴욕 여성, 남성 컬렉션은 특별한 날부터 일상까지 자연스럽게 확장 가능한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여성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구조적인 실루엣을 통해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다. 대표 아이템인 트위드 셋업은 은은한 광택의 트위드 소재에 글리터 장식과 체크 패턴을 더해, 격식 있는 자리에도 어울리는 세련미를 구현했다. 이 외에도 A라인 스커트와 매치한 부드러운 울 더블재킷, 리본 타이 블라우스, 프릴 블라우스 등 포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드레스업 스타일을 선보였다.
남성 컬렉션은 다양한 소재의 변주와 오버핏 실루엣으로 정제된 세련미를 표현한다. 블랙 벨벳 소재의 데님 라이크 셋업은 깊이 있는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전하며, 스웨이드 재킷은 매트한 표면으로 절제된 멋을 보여준다. 탄탄한 울 혼방 셋업과 입체적인 질감을 살린 캐시미어 부클 점퍼는 포멀한 자리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완성됐다.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화보는 '관객(The Audience)'을 주제로 기획됐다. 맨해튼 '파리 시어트' 객석을 모티브로, 공연을 기다리는 순간과 몰입하는 시선 등 다양한 장면을 설정해 이번 시즌 컬렉션이 지향하는 격식과 일상의 균형을 표현했다. 단편적인 착장 이미지가 아닌,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스토리텔링을 구현했으며, 와인색과 올리브색으로 대비되는 강렬한 공간 구성과 생동감 있는 인물의 연출을 통해 컬렉션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CJ온스타일 남성복 라이선스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DANIEL CREMIEUX)가 25FW 시즌을 맞아 신규 라인 '생트로페(Saint-Tropez)'를 선보인다. 다니엘 크레뮤가 근본적으로 추구하는 프레피 무드 철학을 계승한 프리미엄 '생트로페' 라인과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에센셜' 라인으로 브랜드를 투트랙 전개해 외연을 확장한다는 목표다.
'생트로페 라인'은 다니엘 크레뮤 브랜드 시작점인 남프랑스 생트로페 지역에서 영감을 받았다. 프렌치 프레피룩을 국내 시장과 최신 트렌드에 맞게 현대적인 시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대표 상품으로는 퀼팅 재킷, 옥스포드 셔츠 ,럭비 니트 등이 있다. 프리미엄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을 통해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모던 프레피(Modern Preppy) 무드를 구현했다.
이번 시즌 다니엘 크레뮤는 'Authentic Status' 메시지를 주제로 클래식의 본질을 다시 이야기한다. 시간의 흐름 속에서 쌓인 내면의 품격을 강조하며 익숙한 스타일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25SS 시즌부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해온 배우 이준혁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한다.
다니엘 크레뮤는 컴포트 캐주얼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팬츠 맛집'이라는 별칭과 함께 누적 팬츠 판매량 500만 장을 기록한 바 있다. 25FW 시즌에는 데님과 치노 팬츠, 코듀로이 팬츠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클래식 '생트로페' 라인을 선보여 팬츠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간다.
© CJ온스타일
또한 CJ온스타일은 배우 채정안이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한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채컬렉티브(CHAE COLLECTIVE)'를 유통·패션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최초 공개 브랜드를 통해 FW(가을·겨울) 패션 포트폴리오를 차별화하고 3040 여성 고객 입지 확대에 나선다.
채컬렉티브는 304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배우 채정안의 패션 철학과 감각을 담아낸 브랜드다. 최근 유명인의 취향을 소비하는 '디토(ditto)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셀럽이 직접 주도하는 브랜드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채컬렉티브 또한 채정안의 패션 영향력을 바탕으로 론칭 전부터 업계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채정안은 유튜브와 SNS를 통해 솔직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며 전 세대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션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채컬렉티브가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시즌 콘셉트는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Bohemian French Chic)'다. 도시적 세련미와 자유로운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클래식 디자인에 빈티지 소재를 믹스한 유니크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누보 더블 스웨이드 워크자켓'으로, 채정안이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고 활동성이 뛰어나며, 넉넉한 아웃포켓으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이 외에도 '스튜디오체크 오버핏자켓', 프리미엄 알파카 원단의 '알파카 아가일 니트자켓', '핀턱 와이드 슬랙스 데님', 자카드 패턴이 돋보이는 '메리노울 레이스 풀오버' 등 FW 아이템을 준비했다.
채컬렉티브 론칭 방송은 25일 저녁 7시35분 CJ온스타일 모바일과 TV 라이브를 통해 동시 송출된다. 배우 채정안도 출연한다.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리뷰 작성 시 스카프를 증정한다.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라코스테' 직입점을 기념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25 F/W 패션도 공개한다.
라코스테가 국내 이커머스에 직접 입점 및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G마켓은 라코스테 브랜드관을 통해 데일리룩부터 신발/잡화, 키즈라인 등 라코스테 스테디셀러를 한 자리에 선보이게 됐다.
공식 입점을 기념한 라코스테 브랜드 쇼케이스는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라코스테 공식 판매 상품에 최대 10만원의 '10%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 중복쿠폰도 선보여, 함께 사용하면 체감 혜택은 더 커진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다양한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라코스테 브랜드 모델인 안유진이 착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케이블 크루넥 가디건' '옥스포드 솔리드 셔츠' '울캐시미어 럭비 스웨터' 등 25년 F/W 신상 패션을 쇼케이스 특가에 제안한다. 시즌오프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라코스테 브랜드 쇼케이스'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SK스토아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황성주 박사의 Dr.샐러드'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국산 38종 컬러푸드를 분말 형태로 한 포에 모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채소류 13종, 과실종실류 11종, 구근류 9종, 버섯류 3종, 곡류 2종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풍부한 파이토케미컬 성분을 바탕으로 항산화 작용, 면역력 강화, 노화 방지, 혈관 건강 개선 등에 도움을 주어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이섬유와 비타민C 성분을 보다 많이 함유하고 이 밖에도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2종까지 갖췄다.
간편한 섭취로 편의성까지 제공한다. 이 상품은 동결건조공법을 활용해 분말 형태의 이른바 '마시는 샐러드'로 만들어 해당 상품을 물에 녹여 먹고 다른 음식에 뿌리거나 섞어 먹는 등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SK스토아는 이 상품을 오는 26일 00시3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3g*14포 8박스(방송에서만 2박스 추가) 분량으로 구성됐다. 무이자 12개월 할부 및 SK스토아 앱에서 결제할 경우 10% 할인, 적립금 20%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캐릭터 '라이오슬리'를 테마로 디자인한 모바일 액세서리로, 갤럭시 Z 폴드7 액세서리 에디션부터 최신 갤럭시 버즈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갤럭시 스토어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는 온라인에서는 11번가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에서는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진행되는 '폰타인 라이브하우스 in 삼성스토어 홍대'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총 8종의 굿즈로 출시되며, 11번가에서 4종이 판매된다.
11번가는 오는 25일 오전 10시30분부터 이번 굿즈의 판매를 시작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크릴 팝업 액자, 갤럭시 Z 폴드7 마그넷 케이스, 마그넷 카드 포켓, 무선 충전기 등으로 구성된 '갤럭시 Z 폴드7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에디션'이 판매된다.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5일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유료 출시 예정인 '스페셜 테마'(라이오슬리 보이스 알람음, 스페셜 아이콘, 애니메이션 락스크린 등 포함)를 비롯해, '갤럭시 스토어 할인쿠폰', '원신 인게임 아이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단독 판매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7 원신 라이오슬리 LD 마그넷 케이스'(4만9,500원), '갤럭시 S25 울트라 원신 라이오슬리 SD 마그넷 케이스'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오직 11번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 무선 이어폰 전용 액세서리인 '갤럭시 버즈3 | 버즈3 프로 원신 라이오슬리 케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5일까지 '한복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더예한복과 하랑한복, 금동이아가한복, 예가한복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유아동 한복과 댕기, 노리개 등 한복 소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다채로운 색감과 똑딱이 여밈, 고정형 고름을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입을 수 있는 한복도 마련했다.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제공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쿠팡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한복 브랜드 특가'에서는 로켓배송 대표 한복 브랜드와 인기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사이즈별'에서는 연령대별 권장 사이즈를 확인하고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가격대별'에서는 2만 원 이하부터 6만 원대 이상까지 단계별 상품을 제안한다. '유아동 선물하기'에서는 선물 박스와 쇼핑백이 제공되는 상품을 모았다.
추석빔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아동 가을 패션 2000여 종도 특가로 선보인다. 네파키즈, 휠라키즈, 에뜨와, 베네통키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00원 다운로드 쿠폰과 함께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발란스키즈 우븐 트레이닝 상하복 세트, 아디다스키즈 우븐 재킷, 푸마키즈 스폰지밥 후디, 삠뽀요 키아 리버시블 점퍼 등이 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클럽-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상품은 한 번의 구독으로 배민의 무제한 무료배달과 광고 없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상품은 상시 프로모션이 적용돼 월 1만39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단독 이용할 때보다 저렴하다.
배민은 배민클럽 신규 및 재가입자를 대상으로 11월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민클럽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가입자는 첫 달 8990원, 가입 이력이 있는 재가입자는 첫 달 9990원에 제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신규 구독자에게는 선착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오전과 오후 하루 두 차례씩 제휴상품가입자 100명에게 1만 원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제휴 상품은 지난 10일 티징 광고가 공개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았다.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된 '내 밥친구, 유튜브를 소개해요'' 사전 이벤트에는 수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하기도 했다. 대체로 먹방 브이로그나 맛집투어, 레시피 영상 등 음식 카테고리에 대한 채널의 인기가 높았다.
배민은 지난해 9월 배민클럽을 선보인 이후 지속해서 혜택과 제휴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현재 상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1990원(정가 3990원)의 구독료를 내면 알뜰배달 무제한 무료에 브랜드 할인, 배민B마트 등 장보기 쇼핑 할인, 제휴사 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지난 6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과 결합상품을 출시했고, 지난달엔 최근엔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밥친구 제휴카드'를 선보여 해당 카드로 결제 시 배민클럽 비용 전액을 페이백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위챗 미니프로그램'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챗 미니프로그램'은 중국 국경절 등 가을 황금연휴를 앞두고 선보이는 공식 디지털 채널로, 중국 내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 '위챗'을 기반으로 해 인스파이어를 찾는 중국인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디지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위챗 내에서 바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위챗 미니프로그램에서 고객은 위챗 페이를 활용한 호텔 예약 및 예약 확인, 숙박·식음·엔터테인먼트 관련 혜택, '인스파이어 멤버십' 전용 특별 혜택 등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공연 및 이벤트를 비롯해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 정보와 위치 안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는 론칭을 기념해 19일부터 위챗 미니프로그램 전용 캠페인 '인스파이어 골든 겟어웨이 (INSPIRE Golden Getaway)'를 시작했다. 해당 캠페인은 호텔 숙박 할인, 맞춤형 패키지, 깜짝 혜택 등 중국 고객에게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가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개발한 신규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공연을 감상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자, 자체 칵테일 메뉴로 '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를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는 더 라이브러리의 공연을 모티브로 한 메뉴로, 매일 저녁 더 라이브러리에서 펼쳐지는 공연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몰입감을 더하고자 출시됐다.
'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는 △스칼렛 하모니(Scarlet Harmony), △스모키 노트(Smoky Note), △서브라임 뮬(SubLime Mule)까지 3종으로 국내외 유수 칵테일 콘테스트에서 입상한 조현성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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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스칼렛 하모니'는 우아한 붉은 빛과 음악적 조화(Harmony)를 표현한 칵테일로, 진 베이스에 딸기와 자몽을 더해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구현했다. 바텐더가 직접 만든 베리티를 우려낸 크랜베리 주스로 마무리해 비주얼과 풍미 모두 생동감과 우아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모키 노트'는 음악과 주류가 어우러지는 라이브러리 공간의 특징을 반영한 메뉴로, 보리를 태운 스모크 향과 위스키 베이스의 묵직한 풍미가 특징이다. 스모킹 건을 활용한 데코레이션으로 시각적, 후각적 경험을 강화했으며 달콤하고 깊은 바디감으로 긴 여운을 즐길 수 있다.
'서브라임 뮬'은 '라임'에서 착안한 칵테일로, 라임과 경이로운 순간이라는 단어 '서브라임(Sublime)'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진저와 라임의 청량한 조화가 더 라이브러리 공연의 리듬과 어우러져, 칵테일의 풍미를 한층 높여준다.
'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는 오는 10월 중순부터 서울신라호텔 1층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여유로운 저녁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매일 저녁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평일(일~수)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는 라이브 재즈 공연을, 주말(목~토)에는 재즈 공연과 함께 밤 10시부터 자정까지는 보컬 가수의 공연이 펼쳐진다.
롯데월드가 오는 10월1일, 몰입형 공간 '이머시브 플랫폼 딥(IMMERSIVE PLATFORM DEEP, 이하 '딥')'을 오픈하고 11월23일까지 첫 번째 전시 '전지적 독자 시점 : 구원의 마왕 展'을 선보인다.
'딥'은 IP 콘텐츠를 다양한 형태로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IP 전용관이다. 관람객들은 단순히 전시를 감상하는 것을 넘어, 콘텐츠 세계로 직접 들어가는 듯한 체험을 하게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 아이스링크 인근에 약 450평 규모로 조성되는 '딥'은 전시존은 물론 굿즈샵까지 갖추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딥'의 첫 번째 전시인 '전지적 독자 시점 : 구원의 마왕 展'은 인기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이하 '전독시')'의 최초 공식 원화전이다. '전독시'는 평범한 직장인 '김독자'가 자신만이 결말을 아는 웹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자, 생존과 구원을 위한 선택을 이어가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 전시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각 등장인물의 서사와 관계성을 보여주는 '설화의 집', 원작 작가의 메시지와 웹툰 원화 비하인드 컷 및 주인공의 실물 의상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이야기의 지평선', 다면 스크린 영상으로 '구원의 마왕' 에피소드를 볼 수 있는 50평 규모의 '이머시브 미디어 영상존'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현재 '밀리의서재'에서 연재 중인 '전독시' 오디오 웹소설의 성우진도 전시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전시존에 이어 등장하는 굿즈샵 역시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등장인물들이 회전목마를 타고 있는 모습의 '회전목마 피규어' 등 롯데월드와의 특별 컬래버로 선보이는 굿즈부터 각 캐릭터의 서사를 입체적으로 담아낸 '레이어드 아크릴 스탠드' 등 한정판 굿즈까지 준비돼있어 전시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다.
'딥'의 티켓은 놀유니버스에서 예매 가능하다. 지난 8일과 15일에 오픈한 1·2차 얼리버드 티켓은 모두 조기 매진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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