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전소민·최다니엘, 백두산 떠났다…'날 것' 김대호도 공항서 포착 (위대한 가이드2.5)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핑크빛' 전소민·최다니엘, 백두산 떠났다…'날 것' 김대호도 공항서 포착 (위대한 가이드2.5)

엑스포츠뉴스 2025-09-24 10:21:02 신고

3줄요약
'위대한 가이드2.5' 촬영을 위해 출국하는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이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MBC에브리원 인기 여행 리얼리티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가이드2’ 멤버 전원이 합류했으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 역할을 맡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위대한 가이드2.5' 최다니엘, 전소민, 김대호

이런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2.5’ 제작진이 첫 방송 날짜와 함께 첫 여행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0월 28일 첫 방송하며, 첫 여행지는 우리 민족의 정기를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곳 백두산이다.

24일 ‘위대한 가이드2.5’ 측은 최근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의 백두산 출국길 사진을 공개했다.

언제나 그렇듯 날 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등장한 김대호, 늘 유쾌한 확신의 예능강자 최다니엘, 여행 메이트로서 첫 여행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전소민.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세 사람의 공항 패션, 전소민의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서로 얼굴만 봐도 웃음이 빵 터지는 세 사람의 찐친 케미가 눈길을 끈다.

김대호, 전소민, 최다니엘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한때 핑크빛(?) 소문까지 불러일으켰던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물론 ‘위대한 가이드2’를 함께하며 한층 가까워진 김대호까지. 여행 전부터 이렇게 즐거운 세 사람이 비행기를 타고 백두산에서 어떤 여행을 할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이 최근 첫 여행지인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세 사람은 만나자마자 왁자지껄 수다 본능을 터뜨리며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 제작진은 출국 전부터 ‘이 케미 美쳤다’라고 감탄했다”라며 “세 사람과 함께 또 다른 여행 메이트 한 명이 백두산을 여행한다. 베일에 싸인 백두산 여행 메이트는 누구일지, 이들이 얼마나 특별하고 즐거운 백두산 여행을 할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베일에 감춰진 또 다른 여행 메이트 한 명. 총 4명이 떠난 백두산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위대한 가이드2.5’는 오는 10월 28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